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서비스 불편신고

불편신고

고객 여러분의 불편신고 제안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입니다.

  • ’불편신고’에 글쓰기를 하기 위해서는 회원 로그인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불편신고’의 글은 고객님이 글을 작성 시 ‘비공개’를 선택하시면 질의/응답 내용이 비공개로 처리되고, 비공개 글에 대한 답변은 작성자 본인이 로그인 하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저속한 표현이나 상업적인 글, 특정인을 비방하는 등의 글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명예훼손, 개인 정보유출 등은 법적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처리과정

1단계 대기, 2단계 담당자지정, 3단계 답변중, 4단계 결재중, 5단계 답변완료

※ 아래의 “답변완료”된 내용은 관계법령 등의 개정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385 건. [1/39페이지]

불편신고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처리현황 공개 작성일 조회수
189122 저희집 새집으로 바꿔주세요!! 빨리요~~ 2번째 항의글입니다!! 김*용 답변중 공개 2017-11-23 18
189096 아파트 무단 방치 차량 제발좀 처리좀 해주세요 한*수 답변완료 비공개 2017-11-22 2
189103 전세임대주택 재계약 건 김*연 담당자지정 비공개 2017-11-22 1
189091 장기전세 입주자 강*두 답변완료 비공개 2017-11-22 1
189087 퇴거시 시설물 원상복구 비용 미조치 한*선 답변중 공개 2017-11-22 22
189086 가능한 절차나 방법을 꼭 알려주시고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혜 답변중 비공개 2017-11-22 5
189053 SH직원 응대에 대한 민원사항 최*현 답변중 비공개 2017-11-21 0
189068 노후로 인한 도어락 교체비를 왜 세입자가 부담해야 하나요?????? 여*은 결재중 비공개 2017-11-20 1
189065 소장... 홍*화 답변완료 비공개 2017-11-20 1
189043 관리사무소 직원 불친절 및 공사일정 미공지 불편 조*재 결재중 공개 2017-11-20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