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문의사항을 처리하는 자세
- 2-1. 업무와 관련하여절대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겠으며, 적발시 감사실에서 즉시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 2-2. 업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고객의 이익이 침해되지 않도록고객이 제출한 서류 및 이와 관련하여 알게 된 기술상, 경영상의 정보에 대하여 그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 2-3. 여러 부서에 걸친 복합 문의사항의 경우에는자료 확인, 관계 부서와의 협조 등에 따른 모든 절차를 담당직원이 직접 행하도록 하여 동일한 사항으로 2회 이상 문의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2-4.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전화, 방문을 통한 문의사항은 접수와 동시에, 인터넷을 통한 문의사항은 접수일 1일 이내로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 2-5. 즉시 처리가 어려운 사항으로 전화나 방문의 경우에는접수 후 빠른 시일 내에 이내에 처리예정 기일을 알려드리겠으며, 고객이 원하실 경우에는 전화, FAX, 전자메일 또는 우편으로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 2-6.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을 연장한 때에는처리기한의 연장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연장사유 발생일로부터 1일 이내에 통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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