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시민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기 위해 만든 공간입니다.
2022년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공데이터 제공 개선 및 관리를 위한 고객 설문조사
서울주택도시공사는 공사가 보유하고 있는 “공공데이터”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공공데이터포털(http://www.data.go.kr)에 등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시민이 원하는 공공데이터를 파악하여 공단 공공데이터 운영정책에 반영하고 시민 수요가 많은 데이터기반 서비스를 발굴하고자 설문을 실시하오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조사결과는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공데이터 개선 및 관리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응답내용은 조사목적 이외에 어떤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08월
서울주택도시공사
1. 없음
46명 (24%)2. 학술연구(논문 및 과제 등)
6명 (3%)3. 서비스 및 앱 개발
9명 (4%)4. 창업/사업
7명 (3%)5. 단순 열람
113명 (60%)6. 기타
5명 (2%)1. 매우 유용하다
47명 (25%)2. 유용하다
98명 (52%)3. 보통이다
31명 (16%)4. 유용하지 않다
1명 (0%)5. 잘 모르겠다
9명 (4%)1. 매우 도움이 된다
44명 (23%)2. 도움이 된다
101명 (54%)3. 보통이다
29명 (15%)4. 도움이 되지 않는다.
4명 (2%)5. 잘 모르겠다
8명 (4%)1. 매우 적당하다
27명 (14%)2. 적당하다
74명 (39%)3. 보통이다
47명 (25%)4. 적당하지 않다
27명 (14%)5. 잘 모르겠다
11명 (5%)1. 데이터의 다양성
38명 (20%)2. 데이터의 업데이트 주기
42명 (22%)3. 데이터의 활용도
38명 (20%)4. 데이터의 정확성
68명 (36%)1. 임대주택 공급 관련 정보
143명 (76%)2. 주택관리 관련 정보
29명 (15%)3. 토목 및 건설 사업 정보
7명 (3%)4. 인재채용 관련 정보
3명 (1%)5. 발주 관련 정보
4명 (2%)1. 데이터 개방 영역의 확대
65명 (24%)2. 정보 제공의 신속성(실시간성)
103명 (38%)3. 음성, 영상 등 비정형 데이터 개방 확대
13명 (4%)4. 데이터 표준화
30명 (11%)5. 오픈포맷(CSV, XML, RDF 등)형태의 데이터 확대
14명 (5%)6. 개방 시 민간참여 확대
18명 (6%)7. 사용자 온라인 소통 공간제공
26명 (9%)1. 공공데이터 개방범위 확대
106명 (56%)2. 전문기술 및 컨설팅 지원
30명 (16%)3. 표준화, 상호운용성 등 품질 확보
47명 (25%)4. 기타
3명 (1%)우편번호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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