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시
고객만족도조사투명하고 건전한 경영을 통한 결과를 고객 여러분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발전하는 서울주택도시공사를 만들어 갑니다.
조사목적
구분 | 내용 |
---|---|
주관 | 행정안전부 |
조사대상기관 | 서울주택도시공사 |
기관유형 | 도시개발공사 |
조사수행업체 |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문업체에 의뢰하여 일괄 실시 |
조사대상자(고객유형) | 임대아파트 계약자 및 입주자, 분양아파트 계약자, 시공사 및 용역사 등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 및 면접 조사 |
조사기간 | 2020년 07월 01일 ~ 2020년 11월 30일 |
표본추출 | 600 |
조사결과
고객 만족도 평가점수 : 서울주택도시공사 종합만족도는 82.6 점으로 나타남
- 조사대상(고객유형)별 평가
- 1)지역개발사업_토지/산업단지/주택(시공사,용역사) : 88.0점
- 2)주택공급사업_분양(입주전) : 49.9점
- 3)주택공급사업_임대주택_입주전 : 78.4점
- 4)주택관리사업_입주후(공동주택) : 83.0점
- 5)주택관리사업_입주후(영구임대주택) : 87.6점
- 6)주택관리사업_입주후(재개발임대주택) : 84.8점
- 7)주택관리사업_매입임대다가구 : 81.3점
- 8)주택관리사업_전세임대주택 : 91.9점
차원별 평가
구분 | 종합만족도 | 서비스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도 |
---|---|---|---|---|---|---|
평가점수 | 82.6 | 80.9 | 80.0 | 82.4 | 86.6 | 82.2 |
- 서비스환경서비스 제공 환경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과정서비스 제공 과정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서비스결과제공된 서비스 결과에 대한 만족도 평가
- 사회적만족서비스 제공에 따른 사회적 만족도 평가
- 전반적만족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주택정비사업부
- 담당자 : 한문규
- 전화번호 : 02-3410-7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