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sh서울주택도시공사

서비스 이행기준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8. 서비스 평가 및 사후관리

평가·관리

정보 보기

  • 8-1. 서비스 이행기준의 이행실태를 내부 · 외부점검, 각 연1회 실시하여고객 불만족.불편사항은 계속적으로 바로잡아 나가겠으며, 점검결과 및 개선사항은 모든 고객 및 직원이 알 수 있도록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열람 가능한 책자를 작성, 비치토록 하겠습니다.
  • 8-2. 서비스 이행기준의 이행성과를 내부적으로 측정하기 위하여 부서별 고객만족 평가자료로 활용함으로써 고객서비스 증진을 위한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도록 하겠습니다.
  • 8-3.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한 직원을 수시로 찾아내어 고객감동상을 포상하고널리 알림으로써 전 직원이 고객 서비스 증진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 8-4. 공사 아파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주거만족도 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하여 그 결과를 공표하고, 그에 따른 지적사항 등을 환류시킴으로써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고하겠습니다.
  • 8-5. 이 헌장의 내용은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에 상시 공개하며, 끊임없이 고객의 의견을 수렴.반영하여 고객중심의 헌장이 되도록 만들어 가겠습니다.

퀵링크

우편번호 검색

  • 도로명주소(도로명+건물번호) 또는 지번주소(동(리)명+지번)를 입력하여 주세요.
  • 도로명주소를 모르실 경우, www.juso.go.kr에서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중복확인

  • 검색방법
    • 동/리와 지번을 검색 하세요. 예) 개포동 14-5
    • 건물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SH공사
    • 도로명으로 검색 하세요. 예) 개포로 621
    • 동명은 붙여서 써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 1동(X)
    • 동명 검색 시 '제'는 빼고 입력하여 주세요. 예) 개포1동(○), 개포제1동(X)
    • 찾으시는 주소가 없으신 경우 1600-3456 번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

우편번호, 주소, 선택 항목으로 구성된 주소검색 표
우편번호 주소 선택
검색된 내용이 없습니다.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