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주거생활안정과 복지향상의 소임을 다하고 인간과 환경존중의 경영을 이루고자 철저한 실천을 위한 행정서비스헌장을 운영하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향상의 소임을 다하고 인간과 환경존중의 경영을 이룩하고자 고객 행정서비스헌장을 운영하고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그리고 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하나.고객에게 잘못된 서비스로 불편을 초래한 경우 즉시 시정하고 적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하나.신속한 하자보수 및 다양한 주택관리 서비스를 끊임없이 발굴하여 주거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이행하여 매년 고객들로부터 직접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
하나.환경을 중시하는 택지개발, 미래지향의 도시건설을 통하여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지는 생활공간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
하나.최신의 자재와 공법을 적용하여 21C에 걸맞은 인간중심의 미래형 주택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여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