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청약정보
고객센터
SH소식
정보공개
SH소개
홈으로 이동
인쇄하기
서울주택도시공사는 고객만족, 고객감동, 청렴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의 권리를 재정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권리
고객께서는 친절, 신속, 공정한 민원 서비스를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임직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 경우처벌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SH콜센터 : 1600-3456 / 부조리신고센터 : 02) 3410-7521
SNS 공유열기
퀵링크
우편번호 검색
시도 선택/지번,도로명 입력
선택
중복확인
검색 : 총 529 건 [1/53페이지]